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뉴스룸

뉴스룸

푸드코아의 새로운 소식을 알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CU ‘베이크하우스 405’ 빵, 5개월 만에 300만개 이상 팔려
작성자 푸드코아 조이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4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U는 ‘베이크하우스 405’가 출시 5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베이크하우스 405는 CU를 운영하는 서울 강남의 BGF리테일 본사(테헤란로 405) 이름을 딴 빵 시리즈다. 

CU는 지난해 8월부터 소프트롤링 빵 2종을 시작으로 와플, 단팥빵, 소보로빵,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했다.

빵 시리즈는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넘어섰고 이후 매월 10만개 이상씩 더 팔리며 지난달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4000원 미만의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에 견줄 만한 고품질 상품으로 편의점 빵의 슈퍼루키로 떠올랐다”며 “일일 평균 2만개, 1분에 약 14개씩 판매된 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3년간 CU의 빵 매출 신장률도 2021년 11.7%에서 2022년 51.8%, 지난해 28.3%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CU는 이달 14일부터 오리지널 슈크림빵, 허니롤링 미니식빵, 크림치즈호두빵 등을 2000원대에 새롭게 선보인다.

2월 한 달간 자체 앱(애플리케이션) 포켓CU 적립 또는 QR코드 스캔 결제 시 베이크하우스 시리즈를 반값에 판매한다.

또 포켓CU에서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 베이크하우스 전 상품 무료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밖에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65% 할인, 즉석커피 상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추가 할인 등도 진행한다.

조준형 BGF리테일 스낵식품팀장은 “우유, 버터 등의 물가 상승에도 전국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이 고품질의 빵을 맛볼 수 있도록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2024.02.1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